삼성전자, 스마트TV로 영상통화 진학 컨설팅
2011-12-18 11:52:09 2011-12-18 11:53:58
[뉴스토마토 황상욱기자] 삼성전자는 지난 16일 목동 디지털프라자에서 예비 수험생과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How to Study SMART - 삼성 스마트TV로 만나는 영상통화 진학 컨설팅'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삼성전자(005930)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스마트TV를 활용해 디지털프라자와 'THE 입시교육연구소' 대표이자 목동 '하이씨앤씨' 논술 강사인 윤성혁 컨설턴트의 강의실을 스카이프 영상통화로 연결해 입시 전략과 1:1 개별상담까지 즉석에서 진행했다. 
 
사전 접수를 통해 선정된 20여명의 고객들은 유형별 입시전형, 합격전략 성공사례, 1:1 개별 상담 등 단계별 프로그램을 통해 2013 수능에 대한 다양한 대비책을 들었으며
모든 프로그램에 대해 큰 관심을 보였다. 
 
그 동안 삼성 스마트TV는 EBS 수능강의 등 다양한 교육용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해 수험생들에게 새로운 학습 도우미로 각광받고 있으며 더불어 이번 행사를 통해 스마트한 진학 상담사의 역할까지 하게 됐다. 
 
손정환 한국총괄 마케팅팀 전무는 "삼성 스마트TV를 통해 수험생들이 TV화면으로 원하는 시간에 언제든 공부 할 수 있는 스마트한 학습 트렌드를 만들고 있다"며 "향후 다양한 교육 관련 콘텐츠 확보는 물론 입시에 도움이 되는 행사들을 개최해 삼성 스마트TV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