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SK플래닛 오픈마켓 11번가(
www.11st.co.kr)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각종 할인과 적립찬스를 누릴 수 있도록 한 'Merry Christmas Merry 쇼핑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1번가 회원이라면 누구나 '카드할인', 'OK캐쉬백 적립', '할인 쿠폰', 'T멤버십 할인'과 같은 차별화된 구매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11번가는 KB국민카드, 하나SK카드(BC포함), 우리카드로 결제할 경우 사용 실적과 무관하게 사용할 수 있는 11% 할인쿠폰(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을 선착순으로 발급해준다.
22개월 무이자 혜택도 중복 사용이 가능해 프리미엄 선물 구매 시 활용하면 좋다. 패션, 완구, 레저 등 크리스마스 상품 구매시 즉시 할인보다 구매효과를 높일 수 있는 OK캐쉬백 130% 적립 혜택도 있다.
OK캐쉬백 포인트는 적립 후 11번가에서 현금처럼 사용 할 수 있다. 행사기간 동안 패션, 리빙, 뷰티 카테고리 할인 쿠폰을 무한정 제공한다.
1000원부터 5000원까지 자신의 구매 금액에 따라 쿠폰을 사용하면 된다. 쿠폰은 ID당 1일 1회 다운 받을 수 있다.
또 시즌 이슈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고 있다. '오늘하루 Merry Shopping'을 이용하면 날마다 시즌 이슈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11번가 관계자는 "다양한 제품군을 총망라한 크리스마스 시즌 통합 페이지에 풍성한 할인혜택까지 담았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지출이 많아지는 연말에 시즌 이슈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토마토 정헌철 기자 hunchul@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