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www.outback.co.kr)가 2012년을 맞아 구운 통마늘과 라즈베리 소스를 결합한 스페셜 새해 한정메뉴 5종을 선보인다.
아웃백의 새해 첫 번째 한정 메뉴는 한국인이 가장 즐겨 찾는 건강 식재료인 마늘을 활용한 이색 스테이크 메뉴로, 내년 3월31일까지 전국 103개 아웃백 매장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새해 한정메뉴의 대표 메뉴인 '갈릭 라즈베리 립아이 & 립렛츠'는 연하고 부드러운 꽃등심 스테이크에 고소하게 구운 통마늘과 새콤달콤한 라즈베리 소스가 곁들여져 풍미를 더한다. 스테이크와 함께 제공되는 립은 아웃백만의 특제 라즈베리 바비큐 소스를 발라 매콤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구워낸 두툼한 너비아니 위에 구운 통마늘을 올린 '갈릭 너비아니 & 라즈베리 립렛츠', 아웃백 립과 함께 그릴에서 노릇하게 구운 닭 가슴살에 베이컨, 양송이를 올리고 잭 치즈와 체다치즈를 듬뿍 올려 구워낸 앨리스 스프링 치킨이 함께 제공되는 '베이비 백 립 & 앨리스 치킨' 등을 메인 메뉴로 마련했다.
이 밖에 신선한 야채, 믹스치즈, 달걀, 토마토, 베이컨, 블루베리가 듬뿍 담긴 닭가슴살 샐러드에 새콤한 발사믹 소스와 함께 블루치즈의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고르곤졸라 드레싱이 뿌려진 '블루베리 고르곤졸라 치킨 샐러드', 담백하며 씹는 맛이 일품인 등심스테이크를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아웃백 스테이크 소스로 볶아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스테이크하우스 파스타' 등도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