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화장품 브랜드 '토니모리'(대표 김중천)는 입술 화장을 촉촉하게 완성시켜주는 '프레스티지 캐럿 홀로그램 글로스' 4종을 출시한다.
수줍은 소녀 같은 립 메이크업을 위한 '1호 로즈 아우라', 사랑스러운 느낌의 '2호 핑크 아우라', 글래머러스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3호 골드 아우라', 생기 넘치고 발랄한 메이크업을 위한 '4호 피치 아우라' 등 총 4종이다.
이 제품은 이탈리아 유명 색조전문 제조회사에서 내용물을 직접 수입한 특수 포뮬라로 제작, 명품 브랜드 못지 않은 퀄리티를 보여주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프레스티지 캐럿 홀로그램 글로스는 입술에 입체적인 펄감을 부여하는 '스파클링 펄'과 빛을 효율적으로 반사해 볼륨감을 부여하는 '홀로그램 펄'이 물광 립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끈적임 없는 부드러운 텍스처가 입술에 가볍게 발려 오랫동안 반짝이는 광택감을 유지 시켜주는 것도 특징이다.
또 겨울철 거칠어지고 예민해지기 쉬운 입술 피부를 위해 뛰어난 보습효과로 잘 알려진 '비타민 E 성분'과 '호호바 오일'을 함유해 립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동안에도 촉촉한 입술 피부로 가꿔준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