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 채널의 '제면명가' 메뉴, '제일제면소'에서 즐기세요
제일제면소, 8주간 특별 한정세트메뉴 출시
2012-02-03 10:42:30 2012-02-03 10:42:30
[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CJ(001040)푸드빌이 운영하는 면 전문점 '제일제면소'는 오는 3월18일까지 올리브 채널의 <제면명가> 방영을 기념해 특별 한정세트메뉴를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제면명가는 푸드라이프스타일 채널 올리브가 지난달 28일부터 매주 토요일에 방영중인 면요리 명가 탐방기로, 대한민국의 전통 면 요리를 탐구하고 맛과 그에 얽힌 사연을 담은 담은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주 첫 회에서 귀족이 먹던 귀한 국수인 잔치국수가 대표적인 서민 음식이 되기까지의 국수 한 그릇에 얽힌 신분사와 '잔치'라는 이름에 담긴 수수께끼 등을 소개, 방송 후 제일제면소 매출이 평소 대비 2배 이상 크게 증가하고 잔치소면 판매량은 30% 이상 오르는 등 많은 영향을 주고 있다.
 
이에 제일제면소는 특별 한정 세트메뉴로 '제면명가'를 선보인다. 이 메뉴는 신분사를 담은 잔치국수와 임금 골동면에서 유래된 비빔국수 등 제면명가를 통해 소개된 메뉴와 제일제면소 인기메뉴로 구성했다.
 
또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벌인다.
 
해당 세트메뉴 주문 고객에게 참치주먹밥과 불고기주먹밥 두 가지를 즐길 수 있는 '수제주먹밥세트 무료권'을 증정한다. 1세트 결제시 1매 증정하며, 다음 방문부터 사용 가능하다.
 
또 이 세트를 매장에서 먹는 인증샷을 제일제면소 공식 트위터(@Cheilhemyunso)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제일제면소 프리미엄 4종 면 세트와 제일제면소 식사권 등 선물을 증정한다.
 
제일제면소 관계자는 "고객이 제면명가 프로그램을 통해 면 메뉴에 담긴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접하고 제일제면소 매장에서 더욱 뜻 깊게 메뉴를 즐겼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