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캡투어, 러시아 북유럽 상품 할인 이벤트
선착순 30만원 할인, 6명 이상 단체는 최대 50만원까지
2012-02-22 14:26:13 2012-02-22 14:26:18
[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레드캡투어(038390)가 최우수 인솔자로 구성된 러시아 북유럽 상품을 출시하고,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특전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러시아 북유럽 상품 예약자에 한해 선착순으로 최대 3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6명 이상 단체 예약 시 여행 경비를 최대 50만원까지 지원한다.
 
이와 함께 8명 이상의 단체로 예약을 할 경우 별도로 여행 담당자와 인솔자가 직접 고객을 방문해 유럽 여행 설명회를 가진다.
 
레드캡투어가 추천하는 러시아 북유럽 상품은 러시아, 핀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등 북유럽 주요 국가를 관광 할 수 있는 6국13일 상품으로 매주 금요일 출발하며 가격은 249만원부터다.
 
러시아 북유럽 상품의 일정 중 가장 각광받는 코스는 북유럽 관광의 하이라이트라고 불리는 피오르드 관광이다.
 
피오르드는 빙하가 흘러내리면서 생긴 침식 계곡으로 빙하에서 녹아내린 맑은 물이 계곡을 채워 자연의 경이로움을 느낄 수 있다.
 
폭포가 인상적인 송네 피오르드와 아름다운 전원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하당에르 피오르드는 대자연의 신비로움을 몸소 체험하기에 충분하다.
 
또한 게이랑에르 피오르드는 5월 중순 이후의 한정된 기간 동안 관광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고객들의 예약이 집중된다.
 
특히 이번 상품은 북유럽 3대 초호화 크루즈 탑승 체험이 가능하다. 영화 타이타닉의 낭만을 재현할 수 있는 실자라인 유람선을 비롯해 발트해의 아름다움을 만끽 할 수 있는 탈린크 그리고 덴마크와 노르웨이를 연결하는 아름다운 유람선 DFDS까지 크루즈에서 숙박하고 선상 뷔페를 즐기며 러시아와 북유럽의 분위기를 더욱 느낄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