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롯데칠성(005300)음료에서 운영하는 원두커피 전문점 '카페 칸타타(Café Cantata)'는 5월30일까지 아메리카노 리필을 500원에 제공하는 'Re-Fill해서 Re-Feel하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모든 잔커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구매 후 2시간 이내에 영수증을 제시하면 된다. '칸타타 텀블러'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아메리카노를 500원 할인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카페 칸타타' 고속도로 휴게소점과 일부 가맹점을 제외한 로드샵 16개, 백화점 27개 점포에서 진행된다.
롯데칠성음료는 매장 내에 안내포스터를 게시하고 이번 리필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알려 보다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또한 이벤트 종료 후 고객들의 반응에 따라 이벤트 연장이나 리필 제도의 상시 운영도 검토하고 있다.
최근 물가 부담이 커지면서 커피를 알뜰하게 즐기고자 하는 고객은 늘고 있지만, 기존 커피전문점에서는 리필 제도를 운영하지 않거나 숨기는 경우가 많다.
'카페 칸타타'는 고객 서비스 강화 차원에서 아메리카노 리필 서비스를 제공하고 적극적으로 알려 고객이 당당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