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세연기자] KDB
대우증권(006800)은 2일 스마트폰 투자정보 어플리케이션인 '스마트(Smart) 나침반'을 출시했다.
스마트 나침반은 업계 최초의 투자정보 전용 어플리케이션으로, KDB대우증권의 리서치자료나 금융상품 등의 투자정보가 제공된다.
특히 방대한 리서치 자료중에서 핵심 컨텐츠만을 선별, 제공해 고객들이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며, 페이스북과 같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을 통한 정보 공유도 가능해졌다.
KDB대우증권은 스마트 나침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스마트 나침반에 대한 우수 의견을 제시한 고객을 대상으로 뉴 아이패드(16G)와 스타벅스 커피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벌인다.
신윤근 KDB대우증권 멀티채널본부장은 "스마트 나침반은 고객에게 주요 투자정보를 선별제공해 투자판단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제작됐다"며 "이벤트에 제안된 고객의 의견도 적극 반영해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따.
스마트 나침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DB대우증권 홈페이지(www.kdbdw.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는 고객지원센터(1588-3322)로 하면 된다.
한편, KDB대우증권은 스마트폰 증권거래 어플리케이션인 '스마트네오(Smart Neo)'도 화면색상과 메뉴구성을 리뉴얼하고 담당 PB연결기능 등을 추가하는 등 고객편의성을 높였다고 밝혔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