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롯데닷컴이 여성보다 '큰손'을 가진 남성고객 잡기에 나선다.
롯데닷컴은 남성을 대상으로 한 '2012 S/S 남성 패션 대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롯데닷컴에 따르면 남성 고객의 일평균 객단가가 여성보다 2만원 가량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로 남성 고객의 3월 기준 일평균 객단가는 8만4663원, 같은 기간 여성 고객의 객단가는 6만3825원으로 집계됐다.
이에 남성 고객을 겨냥해 마련한 이번 기획전은 6일부터 12일까지 열린다.
남성 정장과 셔츠, 캐주얼, 넥타이 등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누구든 응모할 수 있는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경품은 40인치대 LCD TV, 디지털 카메라, 남성 캐주얼 정장 등이다.
이태종 롯데닷컴 백화점의류팀장은 "평상시엔 포인트 적립과 같은 사은 이벤트만 있었지만 이번 행사는 남성을 위한 추가 경품도 준비했다"며 "시즌 이슈와 맞물려 구매액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돼 TV와 디지털카메라 등 좀 더 가치가 높은 경품에 대한 고객 호응도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