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오세호기자] 서울우유는 서울우유의 광고 모델로 활동중인 탤런트 송중기 팬 사인회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3월 진행한 후레쉬(Fresh)쿠폰 모으기 이벤트의 일환으로 마련된 된것으로 당첨자 100명에게는 사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행사는오는 20일 삼성동 코엑스몰 이벤트 코트에서 오후 6시부터 진행된다.
서울우유는 당일 행사장을 찾은 고객들 중 선착순 20명에게 사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광고 촬영시 착용했던 의상 세트를 2명에게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 3명에게는 송중기와 포토타임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서울우유는 "이날 행사에서 송중기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의류 브랜드 헤드(HEAD)가 협찬하는 셔츠와 신발, 서울우유가 마련한 문화상품권 등을 퀴즈 이벤트나 추첨을 통해
현장에서 증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후레쉬(Fresh)쿠폰 모으기 이벤트는 서울우유가 제조일자 캠페인의 일환에서 쿠폰을 모아 경품 응모도 하고 기부에도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지난 10일 최종 경품 당첨자를 발표했다. 고객들이 이벤트를 통해 쿠폰(1점당 서울우유 1ml)으로 기부한 서울우유 20ml 10만개는 빈곤장애 아동이나 다문화 가정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