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2012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 수상
2012-05-10 10:10:16 2012-05-10 10:10:43
[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할리스커피는 '2012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2012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은 이코노미스트가 주최하고 중앙일보, 국가브랜드위원회가 후원하는 브랜드 시상이다.
 
할리스커피는 경영방침, 브랜드 전략과 비전, 소비자 만족도와 서비스, 유사브랜드 대비 경쟁력 등을 주요 지표로 소비자 리서치와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최종심사를 거쳐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됐다.
 
정수연 할리스커피 공동대표는 "할리스커피가 '고객사랑 브랜드'에 선정된 것은 본사와 가맹점이 합심해 고객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사랑 브랜드'라는 명성에 걸맞도록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할리스커피는 고객사랑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리스커피 공식 트위터(http://twitter.com/enjoy_hollys) 또는 할리스커피 페이스북 (http://facebook.com/enjoyhollys)에 축하 댓글과 맨션을 남기면 응모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할리스커피 아메리카노 기프티쇼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21일 페이스북 공식 계정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