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이넬화장품은 오는 19일 중국 최대 홈쇼핑인 동방CJ를 통해 브랜드 '입큰(IPKN)'의 진동 파운데이션 시즌2를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중국 홈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입큰 진동 파운데이션 시즌 2는 이미 국내에서 큰 인기를 모은 제품이다. 앞서 입큰은 진동 파운데이션 시즌 1과 시즌 2를 통해 530억 매출을 기록했다.
이 중 입큰 진동 파운데이션 시즌 2 '입큰 아티스트 웨이브 오토 퍼프'는 4G 입체 무빙 진동자를 채용하고 분당 1만2000번의 터치가 특징이다.
또 진동 퍼프와 함께 사용하는 '입큰 아티스트 웨이브 선 파운데이션'은 주름, 미백 기능성은 물론 SPF50+/PA+++의 자외선 차단 기능 등을 갖췄다.
노민규 입큰 해외 영업팀 부장은 "이번 동방 CJ를 통한 론칭 방송은 입큰의 중국 시장 확대를 위한 교두보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 입큰만의 우수한 품질력과 독특한 사용감으로 한국에 이어 중국에서 역시 성공적으로 안착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본다"고 밝혔다.
한편 입큰은 지난 12일 진동 파운데이션에 이어 진동 클렌징을 선보였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