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 화장품 브랜드 '미오기', 홍콩 찍고 국내 런칭
2012-05-21 10:55:32 2012-05-21 10:56:20
[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홍콩에서 먼저 런칭한 토종 화장품 브랜드 '미오기(MIOGGI)'가 국내 시장에 도전한다.
 
한국브랜드 미오기(MIOGGI)는 이달 국내 온라인 시장에 런칭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21일 밝혔다.
 
지난 2005년 홍콩에서 먼저 런칭한 미오기는 현재 홍콩에 5개의 로드샵과 3개의 숍인숍을 두고 있다.
 
'고품질 고기능성의 명품 화장품'을 지향하며, 해외 시장 공략 후 국내 시장 진입이라는 역발상 마케팅 전략을 벌여왔다.
 
7년만에 국내 런칭하는 미오기는 공식 홈페이지(www.mioggi.co.kr)를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벌인다.
 
홍콩에서 판매중인 '매직 어드밴스드' 라인의 스킨에센스, 에센스로션, 크림 등 3종 세트 체험분을 제공하는 것이다.
 
매직 어드밴스 시리즈는 꽃송이버섯 추출성분을 이용한 고기능성 라인으로, 미오기의 독자성분인 바이오-셀루액티브(Bio-CelluActiveTM)와 셀루닉 EX(Cellunic EXTM) 포뮬러 등을 함유하고 있다.
 
미오기코리아의 마케팅을 담당하는 플랜어스 관계자는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모든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우선 국내에서 온라인몰을 중심으로 홍보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