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아모레퍼시픽(090430)의 화장품 브랜드숍 '에뛰드하우스'는 선케어 제품 '선프라이스' 3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신제품은 피지와 땀을 잡아주는 파우더 기법을 적용한 선크림과 휴대용 압축 선 파우더, 얼굴과 온 몸에 사용 가능한 올오버 선 파우더 등이다.
이 중 전신에 바를 수 있는 '선프라이즈 올 오버 파우더 '가 눈길을 끈다.
이 제품은 파우더 타입으로 얼굴부터 땀 분비가 많은 목, 팔, 다리 등 전신에 데오도란트처럼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선케어 제품이다.
SPF50+로 높은 자외선 차단 효과를 자랑하며 20g 용량에 1만원이다.
또 '선프라이즈 코튼터치 파우더 크림'은 자외선 차단 지수가 SPF50+로 실리콘 젤 성분을 함유해 땀이나 피지에도 잘 지워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자몽 추출물 성분을 함유해 피지 분비를 줄이고 모공 관리를 위한 수렴효과를 준다. 가격은 40g에 1만3500원이다.
'선프라이즈 프레쉬 선 파우더' 역시 SPF50+로 부드러운 파우더를 그대로 압축했다.
사용 직전 필요한 만큼 갈아 쓸 수 있는 휴대용 선 파우더로 파우더 입자가 투명하고 가벼워 수시로 덧발라도 뭉치는 것이 없도록 했다. 가격은 9g에 1만6000원.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