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하나SK카드는 13일 문학경기장에서 열리는 SK와이번스 홈경기를 관람하는 모든 '하나SK 와이번스 카드' 고객에게 스타플레이어가 인쇄된 컬렉션카드를 제공한다고 이날 밝혔다.
'하나SK 와이번스 카드'는 특별서비스 'W클럽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는 SK와이번스 전용 멤버십 카드로, 이 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홈경기 당일 문학경기장 입장 후, 1루 1층에 마련된 W클럽 부스에 방문해 카드를 제시하면 'SK와이번스 컬렉션카드'를 받을 수 있다.
컬렉션카드는 카드 한 장마다 스타플레이어 1명이 인쇄돼 있고, 홈경기 방문시마다 1장씩 받을 수 있어 야구장을 즐겨찾는 팬들은 20장의 SK와이번스 컬렉션카드를 모두 모을 수 있다.
이밖에도 '하나SK 와이번스 카드' 고객은 홈경기 관람시 'W클럽 멤버십' 전용 게이트에 마련된 전자 결제시스템을 이용해 카드만 대고도 30분 일찍 편리하게 입장할 수 있으며, 입장료도 회당 1000원씩 할인받을 수 있다.
홈경기 방문횟수에 따라 회원들에게 선물도 제공한다. 1,2,3회까지 방문한 고객은 각각 친필사인 마우스 패드, 사인볼, 영화 관람권 등을 순차적으로 받을 수 있고, 5회~40회까지 방문한 고객에게는 VIPS 샐러드바 이용권, 엔진오일 교환권 등 다양한 상품이 증정된다. 66회 전 경기를 방문한 팬을 위한 그라운드 시상 및 깜짝 선물 등 특별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하나SK 와이번스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외겸용 8000원이며, 체크카드로도 발급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SK카드 홈페이지(www.hanaskcard.com)나 SK와이번스 홈페이지(www.sksports.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와이번스 컬렉션카드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