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젤 타입 수면팩 내놔
2012-06-20 15:30:59 2012-06-20 15:31:39
[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피부과 전문 브랜드 '닥터자르트'(www.drjart.com)는 취침 전 바르고 그대로 잘 수 있는 젤 제형의 수면팩 '컨트롤에이 베드타임 젤(Ctrl-A Bedtime Gel)'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컨트롤에이 베드타임 젤은 잠 자는 동안 수면 리듬에 맞춰 피부 트러블을 개선하고 낮 시간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 진정 효과를 노린 수면팩이다.
 
자외선과 오염물질로 손상 입은 피부의 노폐물과 각질 제거 효과를 가진 '살리실산'을 비롯해 콜라겐 합성 능력을 가진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만들었다.
 
또 순수 미네랄 워터익 셀틱워터를 함유하고 있어 피지 제거시 발생할 수 있는 건조함을 완화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 파라벤과 미네랄 오일 등 피부에 부담되는 10가지 성분을 넣지 않은 저자극 제품으로 공인 임상 기관인 '더마프로'의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사용 방법은 잠들기 전 바르고 수면 시간 외에도 붉게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킬 경우 필요한 부위에 팩처럼 바르면 된다.
 
판매가는 2만9000원으로 닥터자르트 홈페이지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