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카메라 사고 경품 골라 받는다"..서머이벤트
2012-06-22 12:38:48 2012-06-22 12:39:19
[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소니코리아가 오는 25일부터 8월26일까지 구매고객 및 정품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휴가용품을 지원하는 '2012 소니 서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DSLT 카메라 '알파'와 미러리스 카메라 'NEX', '사이버샷', 캠코더 '핸디캠', 디지털 액자 등 총 5종 19개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소니코리아는 고객이 원하는 사은품을 직접 고를 수 있도록 제품별로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
 
'알파'와 'NEX'를 행사기간 중 구매하고 이벤트 신청을 완료하면, CMT-CX5iP 아이폰 독 겸용 미니 컴포넌트 또는 날개없는 선풍기 코스텔 매직팬 Z, 소니 정품 배터리, 방수 이어폰, 방수 MP3 등의 상품 중 고를 수 있다.
 
또한, 콤팩트 카메라 사이버샷을 구입하면 야외 돗자리를 증정하고,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신청까지 완료한 고객은 그늘막 텐트와 정품 배터리 중 하나를 선택해 더 받을 수 있다.
 
핸디캠 시리즈를 구입한 고객은 텐트가 기본 제공되며, 모델에 따라 스피커볼 또는 피나클 영상 편집 프로그램, 플로팅 스트랩 등을 추가 증정한다.
 
이 외에도 디지털 액자를 구매한 고객은 4GB SD카드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정품 등록은 소니 고객 서비스센터 홈페이지(http://scs.sony.co.kr)에서 모델명과 시리얼 번호를 입력하면 되고, 반드시 이벤트 신청 완료 버튼을 클릭해야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www.sony.co.kr/store)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