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인터넷 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은 오는 16일까지 '어메이징 바캉스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바캉스 아이템을 최대 70%까지 할인판매하는 것으로 여름패션의류와 잡화상품, 유아용 수영복, 물놀이용품, 캠핑상품, 계절가전 등이 행사상품이다.
유명 브랜드 상품을 만날 수 있는 10대 브랜드 초대전도 준비했다.
핏플랍, 휠라키즈, 랑콤, 이자녹스 등 평상시 할인 판매를 찾기 어려운 인기 브랜드 아이템을 최소 10%에서 최대 70%까지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기간 중에는 올림픽을 겨냥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런던올림픽 개막 첫 날인 28일에는 대한민국이 첫 금메달을 따는 종목을 맞추는 고객 500명에게 올림픽을 보면서 야식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편의점 상품권(1만원)을 증정한다.
개막 첫날에는 진종오 선수, 박태환 선수, 남현희 선수 등이 참가하는 사격, 수영, 펜싱을 비롯해 남자 양궁, 남녀 유도 등 세계 최정상급 기량을 자랑하는 우리나라 대표선수들의 경기가 몰려있다.
박준나 롯데닷컴 제휴판촉팀 관계자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기억에 남는 즐거운 추억을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놀라운 가격할인에 시원하고 맛있는 야식은 덤"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닷컴에서는 12일까지 BC카드로 7만원 이상 구매 시 5% 청구할인이 가능하며, 모바일 BC카드로 결제하면 5% 적립 혜택을 추가로 챙길 수 있다. 13일부터는 삼성카드 10% 구매사은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