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LG전자(066570)는 대한사회복지회에 1000만원 상당의 SNS 기부이벤트 모금액을 전액 기부하고 LG 트롬6모션 드럼세탁기를 기증했다고 19일 밝혔다.
기부금 및 기증품은 대한사회복지회가 운영하는 다양한 미혼모 지원 사업에 활용된다.
이번 기부금은 지난 5월 트롬6모션 고객 경험담을 공모한 'LG 트롬 러브핸즈 캠페인'의 고객참여로 모금해 의미가 크다. LG전자는 해당 캠페인의 페이스북 사이트(www.facebook.com/theLGstory)에 댓글을 단 1678명의 고객 수만큼 일정 금액을 적립해 이번 기부금을 조성했다.
서울 페럼 타워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장상천 대한사회복지회 회장과 최상규 LG전자 한국마케팅본부 부사장, 그리고 LG 트롬 광고모델인 배우 이민정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배우 이민정은 'LG 트롬 러브핸즈 토크 콘서트'에서 러브핸즈 캠페인 수상작을 직접 소개하고, 행사 진행을 맡은 개그맨 허경환과의 재치있는 입담을 뽐내기도 했다.
최상규 부사장은 "여성의 가치있는 삶을 위하는 LG트롬의 취지를 고객의 참여로 실현한 뜻깊은 행사"라며, "앞으로도 여성들의 삶의 질 개선에 도움이 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 전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