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LG생활건강(051900)의 백화점 화장품 브랜드 '숨37'은 남성을 대상으로 한 자연발효 성분 라인 '숨37 시크릿 포맨 3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숨37 시크릿 포맨 3종은 천연발효 성분인 '사이토시스'를 함유하고 있다.
사이토시스는 숨37만의 독자적 기술인 '다단중합자연발효시스템'을 통해 만들어진 것으로 80여가지 유기농 식물을 꽃, 잎, 과실, 종자, 줄기, 뿌리 등으로 나누어 단계별로 발효시킨 후 최종 저온숙성과정을 거쳐 추출한 성분이다.
이 발효성분은 식물 고유의 생명력을 간직하고 유효성분을 미립자화시켜 각각의 효능과 피부 흡수력을 최대한 증대시키는 역할을 한다는 설명이다.
신제품 중 주력아이템인 '숨37 시크릿 포맨 프로그래밍 에센스'는 사이토시스와 유산균 발효성분인 '발효 항균 펩타이드'를 함유하고 있다. 물 같은 제형의 가벼운 텍스쳐로 유분기와 끈적임을 싫어하는 남성 취향에 맞췄다.
또 '숨37 시크릿 포맨 워터젤 모이스처라이저'는 피지분비를 억제하고 번들거림을 막아주는 황벽나무 성분을 함유했으며, '숨37 시크릿 포맨 더 피니셔'는 자외선 차단과 비비크림 역할을 하는 기능성 제품이다.
한편 LG생활건강은 이달 숨37의 신규 남성 모델로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의 허염 역할을 맡았던 송재희와 1년 계약을 맺는 등 숨의 남성라인 판매 확대에 주력할 방침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