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인터넷 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은 오는 31일까지 국내 최초로 이태리 명품 브랜드 스메그 오븐의 9월 정식 출시에 앞서 한정 수량을 단독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스메그는 이탈리아의 주방기기 가전제품 전문 브랜드로, 국내에서도 마니아층이 형성돼 있다.
지난 5월부터 판매 개시한 스메그 냉장고의 경우 당초 준비한 수량이 거의 품절돼 추가 수량을 준비하는 등 고객 호응을 얻었다.
이번에 롯데닷컴이 단독 한정 판매하는 '스메그 멀티전기오븐 SCP115'는 10가지 가열방식의 고급형 오븐으로, 고온 열분해 셀프 클리닝 기능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요리사들 사이에서 '워너비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프리 레시피 세팅 기능으로 집에서 가정주부가 쿠키, 빵, 바비큐, 생선 등 다양한 요리를 간편하게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단독 판매 기간 중에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11만원 상당의 '알로라 디퓨저 트레' 방향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정희숙 롯데닷컴 가전팀 담당은 "국내에도 인기가 많은 스메그의 오븐 출시를 기다리고 계신 분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요리사들의 꿈의 오븐이라 불리는 인기 상품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어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