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페이스북 여행 포토 에세이 공모전 개최
2012-08-08 13:04:48 2012-08-08 13:05:52
[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BMW코리아는 이달 중순부터 한 달간 여행 포토 에세이 공모전 'GT 온 더 로드 시즌2'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앞서 2010년에 진행한 시즌1은 사진작가 김중만이 약 2주간 그의 시선으로 바라본 그란투리스모에 대한 이야기를 페이스북에 공개해 새로운 개념의 사진 공모전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번에 실시되는 시즌2에서는 음악감독이자 기타리스트인 이병우 감독이 함께하는 '길, 여행, 영감'이라는 주제로 그란투리스모와 음악을 접목해 페이스북에 공개할 예정이다.
 
GT 온 더 로드는 일방적인 메시지 전달이 아닌 페이스북을 통해 대중과 만들어가는 캠페인으로 이병우 감독이 들려주는 여행 테마곡에 어울리는 포토 에세이와 함께 개개인의 여행 스토리를 공유하게 된다. 
 
최우수 작품으로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본인이 선택한 가고싶은 국내 여행지에 보내주는 '그란투리스모와 함께 하는 나만의 여행' 상품권(동반 1인)이 증정된다.
 
또한 BMW코리아의 페이스북(www.facebook.com/BMWGroup)의 BMW ON THE ROAD 탭의 로드마크 돼있는 장소 중 하나를 선택해서 여행 계획을 세우면 그란투리스모 차량 대여와 호텔 숙박권을 제공한다.
 
그 외 다수의 우수작에게는 독일 프리미엄 ‘라이카’ 카메라와 이병우 감독이 개발한 통 없는 기타 ‘기타바’가 증정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