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생활 밀착형 콘텐츠를 한 눈에"..'라이프' 서비스 오픈
2012-09-05 15:17:43 2012-09-05 15:18:57
[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다음(035720)커뮤니케이션은 생활 밀착형 콘텐츠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라이프’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라이프(http://media.daum.net/life)'는 온라인 상에 산재된 양질의 콘텐츠를 이용자들이 편리하게 볼 수 있도록 테마·분야별로 제공하는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최신 메이크업, 패션 정보를 제공하는 패션뷰티 ▲요리법과 맛집 정보를 제공하는 요리맛집 ▲건강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건강웰빙 ▲여행 및 레저 정보를 제공하는 아웃도어 ▲인테리어와 육아, 웨딩 정보를 제공하는 홈&리빙으로 구성된다.
 
패션, 리빙, 육아 등 30여개 온·오프라인 매거진과의 제휴를 통해 풍부한 전문 정보를 제공할뿐 아니라 오늘의 코디, 오늘의 요리, 오늘의 운동법 등 유용한 데일리 팁을 제공함으로써 이용자들의 정보 활용도를 높였다.
  
김영채 다음 미디어본부장은 “’라이프’는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큐레이션해 이용자들에게 유용한 가치를 제공하는 서비스"라며 “향후 모바일 서비스도 오픈해 이용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전문 플랫폼으로서 경쟁력을 공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