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모바일 기업
KTH(036030)는 자사의 컨텐츠 유통 플랫폼 PLAYY가 스마트 디바이스 이용자들을 위한 ‘쿠폰타임’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쿠폰타임'은 해당 시간에 한시적으로 영화 및 만화 컨텐츠를 할인해주는 서비스로, 작품내용, 감독, 출연자 등에 따라 색다른 주제를 선정해 매일 특정 테마에 맞는 컨텐츠를 3개씩 선별해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타임은 매일 점심·퇴근 시간대인 오전 11시~1시, 오후 6시~8시 2회씩 진행되며, 한 컨텐츠당 500개의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PLAYY 쿠폰타임 서비스는 스마트폰과 PC, 태블릿PC 등 이용자의 다양한 디바이스 환경에 따라 해상도나 화면이 최적화된 환경으로 자동 변화되는 반응형 웹으로 구현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PLAYY’는 영화, 시리즈, 애니 등의 영상 컨텐츠 ‘Playy TV’를 비롯해 만화, 소설 등의 북 컨텐츠 ‘Playy BOOK’, 키즈용 인기 에듀 컨텐츠 ‘Playy KIDS’까지 다양한 장르의 컨텐츠를 스마트폰과 PC, 태블릿 등 스마트 디바이스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컨텐츠 플랫폼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