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종합교육기업
정상제이엘에스(040420)는 영어 스토리북 브랜드 '카라멜트리'를 애니메이션으로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카라멜트리는 정상JLS가 지난해부터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 고퀄리티의 영어 스토리북 브랜드로, 북미권 작가들이 책의 구성부터 스토리, 삽화에 참여해 쉽고 재미있게 영어를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번에 출시되는 정상JLS의 스토리 애니메이션은 외국 북미권 작가들이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춰 재구성한 전래동화를 국내 최고의 일러스트 작가의 작품으로 제작한 것이다.
이는 작품성이 뛰어난 영어 스토리를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의 움직임과 함께 접할 수 있어 영어를 익히는 동시에 창의력 발달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애니메이션 영상을 모두 HD 고화질로 제작해 TV는 물론 컴퓨터,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다양한 기기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정상JLS의 스토리북은 현재 82권까지 출시됐으며, 향후 모든 스토리북이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돼 판매될 예정이다. 현재 출시된 스토리북은 JLS MALL(mall.gojls.com)이나 일반 서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