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이미르엔터테인먼트는 MMORPG <메틴>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롭게 추가되는 신규 던전 'Episode1. 제1지옥’은 <메틴>의 스토리에서 악마 ‘메그라’가 창조한 8가지 악 중 ‘탐욕’을 테마로 하는 던전이다.
‘제1지옥’은 총 5개 층으로 구성됐으며, 층별로 점점 난이도가 높아지는 형태다. 500레벨 이상의 유저만 입장할 수 있는 이 던전에서는 ‘회전스킬’ 및 ‘광범위 스킬’ 등을 구사하는 7종의 새로운 몬스터들이 등장하며, 해당 몬스터를 사냥하면 ‘4차 갑옷’과 ‘5차 갑옷’의 제작 재료를 얻을 수 있다.
또 ‘제1지옥’에서만 수행할 수 있는 ‘정화 퀘스트’도 첫 선을 보인다. ‘저주석 조각’을 수집해 진행하던 기존의 ‘저주석 퀘스트’와 달리, ‘6차 저주석 퀘스트’에서는 ‘저주석’ 대신 ‘제 1지옥’ 몬스터에서만 드롭되는 아이템을 수집해 퀘스트를 수행해야 한다.
한편 이미르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6일부터 향후 업데이트 및 전반적인 게임에 대한 의견을 접수받아 게임 내 고급 아이템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다가올 추석에는 업데이트와 함께 한가위 이벤트도 실시할 계획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