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CJ E&M(130960) 넷마블은 총싸움(FPS) 게임 <스페셜포스2>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스페셜포스2>의 신규 맵 '병원'과 신규 캐릭터 ‘블랙 시큐리티’, 신규 무기 ‘샷건 AA12’ 및 ‘스콜피온(SMG)’ 등이 새롭게 추가됐다.
탈취 미션 맵 ‘병원’은 <스페셜포스>에서 많은 이용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콘텐츠로, <스페셜포스2>는 기존 탈취 맵인 ‘아나콘다:섹터7’, ‘바이오랩’, ‘스카이라인’, ‘료칸’과 더불어 총 5종의 탈취 맵을 갖추게 됐다.
신규 캐릭터 블랙 시큐리티는 방어구를 모두 착용한 일체형 캐릭터로 기존 캐릭터에 비해 캐주얼한 느낌이지만, 완성도 측면에서 훨씬 탁월한 것이 특징이다. 블랙 시큐리티는 정규부대가 아닌 스킨의 개념으로, 장착 시 기존의 캐릭터가 보유하고 있는 모든 기능을 유지한 채 스킨과 더불어 추가적인 혜택이 제공된다.
신무기로 추가된 ‘샷건 AA12’는 자동 샷건으로 단점인 격발 후 생기는 재장전의 시간을 단축시켰다. 또 ‘스콜피온(SMG)’은 최초로 선보이는 양손 무기로 강력한 화력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중순까지 기존 캐릭터를 제외하고 판매하는 모든 캐릭터를 할인하고, 경험치와 SP를 추가로 지급한다. 또 이용자가 구매한 오르골 박스의 개수만큼 응모권과 호박 스프레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