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은 20일부터 1박 2일 간 경기도 가평 오토캠핑장에서 '쉐보레 RV 힐링 패밀리 오토캠핑'을 개최했다.
[뉴스토마토 김영택기자] 한국지엠은 지난 20일과 21일 이틀간 경기도 가평 휴림 가족 오토캠핑장에서 자연속의 힐링을 주제로 ‘제 3회 쉐보레 RV힐링 패밀리 오토캠핑’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쉐보레 고객 100 가족을 선정해 각종 캠핑 장비들을 무료로 제공, 자연 친화적인 프로그램으로 지친 심신을 자연속에서 치유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이번 행사는 밤 줍기 체험, 단풍 양초 만들기 등 가족 체험 프로그램과 캠프파이어, 통기타 가수 공연이 함께 이뤄졌다.
이경애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LOVE. LIFE. 쉐보레’를 슬로건으로 내건 쉐보레가 고객들과 따뜻한 인생의 매 순간을 함께 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쉐보레는 앞으로도 최고 수준의 서비스로 많은 고객들과 기쁨과 감동의 순간을 함께 할 것”이라고 말했다.
쉐보레 RV 차량인 7인승 ALV(Active Life Vehicle) 올란도는 SUV 스타일링과 세단의 안정적인 승차감, 실용성을 겸비하고, 2013년형 모델 출시 후, 한층 강화된 편의사양과 새로운 외장 컬러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또 리얼(REAL) SUV 쉐보레 캡티바는 다이내믹한 주행성능뿐만 아니라 강인하면서 세련된 유러피언 디자인과 세계적인 수준의 안전성을 바탕으로 진정한 SUV로 각광 받고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