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임효정기자] 비씨(BC)카드는 모바일카드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BC모바일카드 스마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우선 다음달 30일까지는 모바일카드 신규발급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신규발급 받고 1회 이상 사용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이벤트 응모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맥북 에어 13인치(2명), 갤럭시 S3(3명), 신세계 모바일상품권(1만원, 5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마트, GS25, 11번가 등 온·오프라인 가맹점별로 최대 20%까지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각 가맹점 별로 이벤트 기간 동안 모바일카드로 결제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달 말까지 전국 이마트 및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10% 할인, 11번가, 지마켓, 옥션, 알라딘, 예스24, 교보문고, 이마트, 홈플러스에서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12월31일까지 전국 GS25에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BC모바일카드 홍보메시지를 입력한 고객들을 대상으로도 다양한 경품제공 행사가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회원 본인의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로 로그인 한 후 추천메시지를 입력하는 방식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S3(1명), 신세계 모바일상품권(3만원, 10명), 스타벅스 카라멜 마끼아또 모바일 교환권(5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BC카드 관계자는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모바일카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면서 "향후 회원들이 보다 편리한 사용환경에서 결제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