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프랑스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는 기능성 다운 베스트 '라이트 덕 다운 베스트'와 '이지무빙 다운 베스트'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다운 베스트 2종'은 최고급 원단을 적용해 한층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하고 보온성과 신축성이 뛰어나 겨울철 야외 스포츠 활동은 물론, 실내에서도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라이트 덕 다운 베스트'는 경량 덕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야외 스포츠 활동 시 한층 가볍고 따뜻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슬림한 디자인에도 보온 효과가 뛰어난 것이 특징으로 오렌지, 옐로우, 네이비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이지무빙 다운 베스트'는 고신축성 소재와 봉제를 최소화한 디자인으로 활동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방풍 및 방수, 투습 기능성 소재를 사용했으며 블루와 블랙 2가지 컬러로 판매한다.
권유나 르꼬끄 스포르티브 마케팅실 과장은 "다운 베스트는 가을·겨울철 야외 활동 시 변덕스러운 날씨 변화에 대비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스타일 연출에 유용한 필수 아이템"이라며 "지난해부터 에너지 절감을 위한 실내 온도 제한이 강화되면서 다운베스트가 따뜻하고 편안한 실내 활동을 위한 보온 아이템으로도 각광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