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뷰티 솔루션 매장 아리따움은 오는 30일까지 인기 브랜드 부스팅 세럼을 한 자리에 모아 ‘부스팅 세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체험 공간을 별도로 마련해 아이오페, 한율, 라네즈, 마몽드의 인기 부스팅 세럼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어 제품별 비교가 용이할 뿐만 아니라 피부 고민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골라 체험할 수 있다.
또 일반적인 손등 테스트에서 벗어나 전문적인 측정장비인 스킨터치를 이용해 피부의 유수분, 탄력 등을 측정한 후 그 결과를 바탕으로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포인트 적립, 선물 제공 등 풍성한 혜택까지 마련됐다.
‘부스팅 세럼 프로모션’에 선보이는 제품은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과 ▲한율 율려원액 ▲라네즈 퓨리파이톡스 부스팅 에센스 ▲마몽드 퍼스트 에너지 세럼 등 4종이다.
오는 30일까지는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과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을 동시 구매할 경우 슈퍼바이탈 크림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한율 율려원액 구매시 한율을 대표하는 5대 상품으로 구성된 한율 베스트 5종 키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올 연말까지 프로모션에서 선보이는 부스팅 세럼을 다 쓴 후 공병을 아리따움 매장으로 가지고 와 재구매를 하면 아모레퍼시픽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뷰티포인트 5000점을 적립해 준다. 또 아리따움 모바일 쿠폰 수신 고객에게는 부스팅 세럼 프로모션 해당 제품 구매시, 모바일 쿠폰을 기존 3000원에서 5000원으로 상향 조정해 준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