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웹사이트, '앤 어워드' 그랑프리 수상
2013-02-07 13:50:47 2013-02-07 13:52:57
[뉴스토마토 이현주기자] 던킨도너츠가 디지털 미디어 시상식 '앤 어워드' Product brand websites 부문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던킨도너츠 웹사이트는 지난해 9월 모바일 환경과 SNS 트렌드에 맞춰 리뉴얼됐다. 제품 이미지부터 스토리를 담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SNS툴을 활용해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SNS채널과의 연계를 강화해 브랜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의 중심 역할을 담당하게 된 점도 특징이다.
 
온라인 협력업체인 아이파트너즈의 '모션스크립' 기술을 활용해 플레시 웹 효과 급의 모션을 구현해 보다 동적인 사이트를 구현했다. 주요 컨텐츠 항목을 아이콘 심볼을 통해 소비자들이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했고, 페이지 이동 없이 같은 화면에서 컨텐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확장형 구조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앤 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공식 후원하는 국내 최대의 디지털 미디어 행사다. 웹사이트, 모바일 웹사이트, 스마트 미디어 등의 분야에서 한해 동안 좋은 성과를 거둔 기업을 선정해 발표한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새롭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리뉴얼한 던킨도너츠 웹사이트가 앤 어워드에서 그랑프리를 수상 하게 되어 기쁘다"며, "급변하는 온라인 환경에 맞춰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