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현주기자]
웹젠(069080)이 신작 MMORPG '아크로드2'의 2차 비공개테스트(CBT)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웹젠은 14일 아크로드2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두 번째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시작하고, 2차 CBT버전의 게임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18세 이상의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지난 1차 CBT에 참가했던 인원은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2차 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웹젠은 오는 24일까지 11일간 1만명의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하고, PC 사양 등에 따라 최종 테스트 참가자를 선발해 2월 26일 홈페이지에서 별도 공지할 예정이다.
공게임영상에서는 이동시간을 줄일 수 있는 '워프' 등 전략 요소가 적용된 '영웅전', '성물점령전'등의 1차 CBT 콘텐츠와 새롭게 추가된 대규모 전장도 확인할 수 있다.
2차 CBT에서는 상대 진영의 영웅 NPC를 처치해야 하는 '암살전' 및 자기 진영의 오브젝트를 수호하며 대결하는 '성물 파괴전', 상대 진영의 대도시에서 종족 대표 NPC를 사냥하는 '도시 침공전'과 함께 게임 내 모든 NPC와 캐릭터가 참가하는 '전면전' 등 4종의 대규모 전장이 첫 선을 보인다.
모든 대규모 전장들은 크기가 1차 CBT 보다 2배 이상 넓어졌다. 전장 내에 '버프 지역' 등을 추가하는 등 전략적 요소도 크게 늘렸다. 테스트기간에는 '전면전'이 진행되는 주말을 제외한 평일에는 요일 별로 각각 다른 대규모 전장에 접속할 수 있다.
적은 인원들이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소규모 전장' 콘텐츠도 새롭게 추가됐다. 같은 진영의 파티원 및 NPC와 함께 상대의 오브젝트를 파괴하는 '붉은 눈물의 대지'와 자유롭게 진영 간 PvP를 즐기는 '아퀼라 검투장' 등의 소규모 전장에서는 비슷한 레벨의 게이머들과 5vs5, 10vs10의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2차 CBT 참가자들을 위한 테스트 참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테스트 기간 내 최고레벨(30Lv)을 달성한 테스터 또는 대규모 전장에서 상위랭킹을 기록한 게이머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탭북과 차량 네비게이션을 증정한다. 일정 시간 이상 접속한 회원들에게는 아이패드 미니, 주유 상품권 등도 선물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