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홍은성기자] 신한금융투자는 오는 20일 여의도 본사 12층 교육장에서 ’ELW 바로알기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ELW 바로알기 세미나’는 ELW의 기초개념 및 투자전략에 관한 강의를 통해 ELW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건전한 투자문화를 정립하기 위해 기획됐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ELW투자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 가능하며, 오후 4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된다.
본 세미나는 김나이 JP모건증권 장외파생부 부장이 강사로 나선다. 상승, 하락장 양쪽에서 수익을 낼 수 있는 ELW의 특징을 활용한 맞춤 투자전략 및 생생한 실무경험담 등 투자자들의 이목을 끌 내용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명석웅 신한금융투자 Equity파생팀 부장은 “주요 우량종목 대부분에 투자 가능하도록 기초자산을 다변화했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ELW 투자매력을 한층 더 알아가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참가신청 및 문의는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 신한금융투자 HTS “신한I” 및 ELW Hot Line(02-3772-3454)을 통해 가능하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