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대학생 서포터즈 '아이더 프렌즈 6기'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도전과 모험을 즐기고 아웃도어에 관심이 높은 2년제 이상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대학생은 내달 6일까지 아이더 프렌즈 커뮤니티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eiderfriends@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 심사와 온라인 심사, 면접을 거친 후 내달 18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며, 22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치게 된다.
모집 분야는 아웃도어, 스포츠 분야에 도전할 '아웃도어 챌린저'와 온라인 영상, 콘텐츠 제작 역량을 키울 '아이더 리포터' 2가지이다.
'아웃도어 챌린저'는 클라이밍, 등산, 트레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도전한다. 자신의 도전 목표를 세우고 그 목표를 6개월간 달성해 나가게 된다. 도전 목표 달성 시 포상도 주어진다. 기초 체력 우수자나 아웃도어 관련 동아리 활동 경험이 있는 지원자는 우대해 선발할 예정이다.
'아이더 리포터'는 아이더와 고객들을 잇는 커뮤니케이터의 역할을 담당한다. 아이더 제품 리뷰, 행사 소식, 아웃도어 챌린저 활동 등 다양한 소식들을 직접 기획하고 취재해 온라인 콘텐츠와 영상으로 제작한다. 이 활동 내용들은 아이더 블로그를 통해 소개된다.
아이더는 아이더 프렌즈 6기 전원에게 아이더 제품과 활동금을 지원하며 활동 수료증과 아이더 및 계열사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6개월 간의 활동 결과를 평가한 후 선정된 최종 우수 활동자에게는 포상을 지급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