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한승기자] KT가 올레클럽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인기 테마파크인 롯데월드와 서울랜드의 자유이용권을 지급하는 '통큰 이벤트'를 내달 31일까지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KT(030200)는 이번 이벤트가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만원의 행복' 이벤트와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본인 50%, 동반 1인 30% 할인'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고 설명했다.
이 중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만원의 행복' 이벤트는 4만원 상당의 자유이용권을 1개의 쿠폰으로 2만원에 총 2매까지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로, 10일 간의 행사 기간 중 총 1만명에게 자유이용권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 쿠폰은 내달 4일부터 8일, 내달 11일부터 15일 중 고객이 원하는 이용날짜 하루 전 오전 11시부터 올레닷컴(
www.olleh.com)과 올레클럽 애플리케이션에서 선착순으로 매일 500명까지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올레클럽 멤버십 고객 전원에게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본인 50%, 동반 1인 30%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26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고객은 이 기간 중 올레클럽 카드를 매표소에 제시하면 본인확인을 거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T 올레클럽은 올레 상품 연간 이용 금액의 합계가 100만 원 이상인 '슈퍼스타' 등급의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슈퍼스타' 등급 고객은 ▲멤버십 포인트인 별 포인트 10만 점과 ▲CGV·스타벅스 무료이용권 ▲KT소닉붐 VIP전용좌석 무료관람권 ▲로밍 컨설팅 및 여행자보험 무료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모바일 기기 변경 시 '슈퍼스타' 우대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생일을 맞은 고객은 아웃백 25% 추가 할인 등의 다양한 '올레 생일선물'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최문일 KT 마케팅기획담당 상무는 "올레클럽 멤버십 고객들이 가족·지인과 함께 마음껏 테마파크를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올레클럽의 다양한 제휴 서비스로 '즐거운 상상, 놀라운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올레클럽 회원 가입은 올레닷컴 및 고객센터, 올레클럽 앱 등을 통해 가능하며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올레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