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한 혼수장만, 이젠 삼성전자 '웨딩페어'에서 한다
2013-03-05 11:00:00 2013-03-05 11:00:00
[뉴스토마토 이현주기자] 삼성전자(005930)가 결혼 성수기인 봄을 맞아 8~10일까지 서울 강남역 삼성전자 홍보관 딜라이트에서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삼성전자 S 프러포즈 웨딩페어 in 딜라이트'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로 7회를 맞이하는 이번 웨딩페어는 예산에 맞는 알뜰한 혼수 구매가 가능하도록 혼수가전 전문 상담사와의 상담서비스와 제품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TV, 냉장고 등 혼수 가전을 신혼집에 맞게 구성한 '스타일룸'을 선보일 뿐 아니라, '지펠 오븐 쿠킹 클래스'와 네스프레소 커피 시음, 아모레 퍼시픽의 피부진단 상담 등 다양한 체험 행사도 열린다. 
 
 
웨딩페어를 방문하고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 결혼 준비를 위한 잡지인 '삼성전자 S 프러포즈 매거진'과 신라면세점 VIP 사은권, 뷰티 전문가가 추천하는 미용제품 등 예비 신혼부부에게 필요한 다양한 선물이 증정된다.
 
또, 현장에서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행사 기간 동안 일정금액 이상의 혼수를 구매한 신혼 부부에게는 불가리 여행용품 세트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웨딩페어에 참가를 원하는 예비 신혼 부부들은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에서 신청할 수 있다.
 
10일까지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브라이덜 샤워(1명), 세부 임패리얼팰리스 리조트 3박5일 2인 숙박권(1명), 아모레퍼시픽 스파 이용권(5명)을 증정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