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네파는 캠핑 초보 가족을 위한 텐트 '뉴 루비콘'과 캠핑 마니아 가족을 위한 전문 텐트 '코지 빌라' 2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뉴 루비콘은 2개의 폴만으로 초보자도 쉽게 설치할 수 있는 돔형 구조 텐트다. 이너텐트 위에 덮는 플라이를 제거하면 그늘막처럼 단독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4방향 대형 입구로 출입이 편리하고 공기순환시스템을 적용해 통풍 및 환기가 간편하며 가격은 85만원이다.
오토캠핑용 거실 텐트 코지 빌라는 이너텐트의 간편한 설치로 거실과 침실 공간을 변형할 수 있고, 천장 높이가 215cm에 달해 실내에서도 활동성을 제공한다.
또 거실 공간에 5개의 메쉬 창을 포함해 총 7개의 통풍구가 있으며, 자외선 차단과 발수 처리 기능이 적용된 내수압 3000mm의 원단을 사용했다. 가격은 130만원이다.
김종원 네파 오토캠핑 과장은 "텐트 선택 시 캠핑 경험과 가족 구성원의 특성을 고려해야 한다"며 "4인 가족이라면 5~6인용 텐트를 준비해야 여유롭게 캠핑을 즐길 수 있으며, 방풍성과 통풍성이 뛰어난 제품을 골라야 사계절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