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NS홈쇼핑은 오는 21일 실내 인테리어 변화에 도움이 되는 주방용품을 모아 '행복하십쇼(이하 행쇼)' 대박 특집전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오전 7시25분부터 방송하는 '웅성유기'는 1938년 이래로 4대째 가업을 이어오고 있는 74년 전통의 공방에서 제작한 생활유기이다.
밥공기, 국그릇, 수저, 찬기로 구성된 4인 풀세트로 일시불에 자동주문 시 3만1000원 할인된 66만8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오전 9시20분에 방송되는 '해피콜 후라이팬'은 다이아몬드 결정구조로 코팅 처리해 긁힘, 마모, 부식에 강하고 열전도율이 뛰어나다.
슬립팬, 궁중팬, 그릴 팬 등 어떤 요리에도 사용할 수 있는 후라이팬 만으로 구성해 일시불과 자동주문 시 3000원이 할인된 9만6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오후 9시30분에 방송되는 'NEW 휴롬 원액기'는 저속착즙방식으로 지그시 짜내어 과일, 채소의 영양을 파괴시키지 않고 그대로 착즙한다.
주스 외에도 다양한 이유식, 두유, 수프 등 별미간식을 만들 수 있으며 사은품으로 'WMF 디아뎀곰솥'을 추가로 증정한다. 가격은 일시불과 자동주문 시 3만원이 할인된 34만9000원.
NS홈쇼핑 관계자는 "최근에는 제품의 기능성뿐만 아니라 디자인까지 고려돼 출시되면서 주방용품만 적재적소에 배치해도 새집 분위기를 낼 수 있다"며 "신한카드로 결제 시 추가로 7% 청구할인이 적용돼 파격가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호응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