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신사동 가로수길 유명 스트릿브랜드 입점
2013-04-03 11:31:13 2013-04-03 11:33:45
[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옥션은 신사동 가로수길의 유명 스트릿브랜드(Steet brand: 길거리 패션 브랜드)를 입점 시키고, 이를 기념해 옥션 단독으로 관련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초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입점브랜드는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의 대표모델 '김진경'과 패션 파워블로그 '으네무드(박은혜)' 스타일링으로 유명한 '스타일오샵'을 비롯해 브랜드, 소호, 디자이너 전문쇼핑몰인 '프라브'다.
 
특히, 프라브는 최근 유행패션을 소개하고 기존에 접하지 못했던 상품과 브랜드를 빠르게 소싱해주는 전문 편집 매장 브랜드로 유명하다.
 
비욘드클로젯, 분더캄머 등 총 15개의 디자이너 업체가 프라브 사이트 내에 입점돼 있는데, 옥션에서는 오는 28일부터 ‘머스태빗’이라는 이름의 편집샵으로 함께 운영된다.
 
송하영 옥션 의류팀장은 "고객들이 최신 유행의, 합리적인 가격대 패션제품을 선호하다보니 이에 적합한 디자이너, 스트릿 브랜드들이 각광받고 있다"며 "가로수길의 스트릿 브랜드 제품 입점을 통해 고객들에게 오픈마켓 패션쇼핑, 디자이너 브랜드 쇼핑의 다양성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