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신익환기자] 제주항공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항공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각종 행사를 펼친다고 30일 밝혔다.
제주항공 가정의 달 이벤트는 출발일과 상관없이 다음달 2일부터 20일 사이에 제주항공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고객은 제주항공 홈페이지 가정의 달 이벤트 창에서 어버이날, 어린이날, 성년의날 중 원하는 이벤트를 선택해 본인의 이름과 예약번호, 이메일 받을 사람의 이름과 메일주소, 메시지를 입력하면 응모된다.
응모한 모든 고객의 메시지는 제주항공이 이메일카드 형식으로 전달해주며, 이 가운데 어린이날 40명, 어버이날 35명, 성년의날 40명을 각각 뽑아 각종 경품을 증정한다.
◇제주항공 승무원이 기내 이벤트를 진행하는 모습. (사진제공= 제주항공)
객실승무원들이 펼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음달 4일 오전 7시부터 낮 1시30분까지 김포공항 2층 제주항공 카운터 앞에서 객실승무원들이 어린이에게 페이스페인팅을 해준다.
어린이날인 5일 오전 11시15분 김포발 제주행 7C109편에서는 백설공주와 슈퍼맨, 스파이더맨, 배트맨 복장을 한 남녀승무원들이 깜짝등장해 어린이 승객들과 함께 사진촬영을 하고 게임을 통해 선물을 준다.
또 어버이날인 8일 같은 시간대의 김포발 제주행 7C109편에서 반짝이 의상을 입은 승무원이 깜짝등장해 조용필 노래를 부르는 등 승객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소비자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