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준혁기자] 프로축구 인천 유나이티드는 오는 19일 오후 2시 강원FC와의 홈경기에서 다양한 가족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인천은 이날 오후 1시까지 입장한 관중들 중 인천 유니폼이나 머플러 착용하거나 소지한 관중을 대상으로 축구전용경기장 다양한 이벤트를 벌인다.
평소에 접근이 어려운 푸른 잔디에서 기념 촬영과 OX퀴즈 등의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며, OX퀴즈 최종 승자에게는 최신형 50인치 LED TV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시즌권 및 패밀리 티켓 구매 가족을 대상으로 10가족을 청팀과 백팀으로 나눠 대형 공굴리기, 2인3각 달리기, 캐릭터 인형과 가위바위보 등을 진행한다. 승리팀 가족에게는 최신형 어린이 자전거를 각각 1대씩 선물한다.
이밖에도 인천은 하프타임에 어린이 시즌권을 구매한 어린이 20명을 대상으로 '종이비행기 멀리 날리기' 이벤트를 개최해 1~3위에게는 패밀리 레스토랑 식사권을, 참가 어린이 모두에게는 햄버거 세트를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가할 가족 및 어린이는 17일 자정까지 구단 홈페이지 '응원마당' 이벤트 페이지에 신청하면 된다. 문의 인천 유나이티드 (032)880-5544.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