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조아름기자] 현대HCN의 N스크린 서비스 에브리온TV가 스마트 기기 사용자 모두에게 EBS, JTBC, YTN 채널을 무료로 제공한다.
에브리온TV는 오는 6월부터 EBS 5개 채널, JTBC 2개 채널, YTN 3개 채널을 신규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제공=현대HCN)
에브리온TV는 무료 서비스로, 이용자들은 별도의 가입 없이 어플리케이션만 다운 받으면 EBS, YTN, JTBC 채널을 시청할 수 있다.
EBS 계열인 EBS, EBS Plus1, EBS Plus2, EBS English, EBS U와 YTN 계열인 YTN, YTN Weather, YTN Science 채널 런칭으로 시청자들은 관련 컨텐츠를 어디서나 접할 수 있다.
아울러 종합편성채널인 JTBC와 골프전문 채널인 J Golf도 함께 서비스한다.
에브리온TV는 지난 3월 프로야구 채널을 런칭해 다운로드수가 250만을 돌파하는 등 컨텐츠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김경익 에브리온TV 대표는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이용자들의 수요를 반영하여 프리미엄 채널을 런칭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에브리온TV의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강화하여 시청자들의 편의를 향상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