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공식 SNS와 친구되면 클라우드 게임 한달 무료"
2013-06-10 10:06:13 2013-06-10 10:09:23
[뉴스토마토 이한승기자] LG유플러스가 공식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와 친구를 맺고 클라우드 게임 C-games를 이용하는 고객 모두에게 대작게임 1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LG유플러스(032640)는 ▲블레이드 키튼 ▲레고 배트맨 ▲슈퍼 스트리트 파이터 IV 아케이드 에디션 2012 ▲더 위쳐2 등 총 4종의 콘솔전용 대작게임을 C-games 용으로 LTE폰에서 무료로 이용해 볼 수 있도록 오는 2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http://www.upluslte.co.kr/event/cgames)에서 원하는 게임을 선택하고 LG유플러스 공식 트위터(http://twitter.com/lguplus)와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LGUplus), 미투데이 (http://me2day.net/uplushome)의 친구임을 인증한 후 C-games에 로그인을 하면 4개의 대작게임 중 하나를 한달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제공한다.
 
C-games는 U+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국내 유일의 클라우드 게임으로 PC로 이용할 경우 C-games 공식 홈페이지(www.cgames.co.kr)에 접속해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개인 SNS 계정에 대작게임 1개월 무료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면 옵티머스 G프로, 만다리나덕 백팩, 닥터드레 이어폰, 조이스틱 등 다양한 선물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기존에 자사 고객에게만 제공해오던 국내 유일의 클라우드 게임 C-games를 통신사 관계없이 모든 고객이 체험할 수 있도록 전면 개방한 바 있다.
 
또 지난달부터 새롭게 선보인 풀 HD급 고해상도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도 올 하반기부터 타사 고객에게 전면 개방할 예정이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