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웹회원 위한 쌍방향 레슨 '레슨 피드백' 서비스 실시
2013-06-26 09:38:14 2013-06-26 09:41:16
[뉴스토마토 김세연기자]  골프존(121440)은 26일 골프존아카데미에서 '레슨 피드백 서비스'에 나선다고 밝혔다. 
 
레슨 피드백 서비스는 웹을 통해 골프를 배우는 회원과 레슨프로가 레슨 피드백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사진 제공 = 골프존)
레슨 시간 이후에도 회원들은 레슨 관련 질문이나 의견을 남길 수 있고 레슨 프로들은 해당 글에 대한 피드백을 줄 수 있다. 또, 레슨 종료시에는 회원과 프로가 서로 레슨에 대해 평가해 상호 보완점을 마련하고 다음 레슨에 참고할 수 있도록 종합리포트를 제공한다. 
 
레슨받은 내용은 데이터화되어 언제 어디서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어 골프존아카데미 회원들은 레슨프로나 지점이 변경돼도 본인의 레슨 이력을 새로운 프로와 공유, 본인에게 필요한 레슨을 바로 파악하고 진행할 수 있다.
  
레슨 피드백 서비스와 함께 골프존아카데미에서는 한달 이상 이용권 고객들에게 월간 리포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월간 리포트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월 1회 스윙 진단 서비스, 나스모 분석 서비스, 종합의견 등을 받을 수 있다.
  
이태형 골프존아카데미 사업본부장은 "레슨 피드백 서비스는 골프를 배우는 회원들이 레슨 시간 이외에도 레슨프로들에게 조언을 구하며 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한 것"이라며 "서비스가 축적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골프 레슨을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골프레슨의 새로운 모델로 자리잡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레슨 피드백 서비스는 골프존아카데미 홈페이지(http://academy.golfz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