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송주연기자] '힘이 된다 하나은행'이라는 주제로 새롭게 TV광고를 시작한 하나은행이 '힘이 된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나은행은 15일 대학생부터 은퇴 고객까지 하나은행을 거래하는 모든 고객의 생활 속에 힘이 되는 은행이 되기 위해 '힘이 된다'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선 적금, 주택청약종합저축 등 적립식 상품에 가입하고 자동이체를 등록한 고객 선착순 10만명에게 행운권을 제공하는 '100% 당첨되는 즉석 행운권 이벤트'가 실시된다.
행운권에 있는 스크래치 부분을 긁으면 경품을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세탁기, 커피머신, 1개월 전자금융 수수료 면제권 등 생활에 힘이 되는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대학생에게는 와삭바삭 통장, 체크카드, 거래외국환은행 지정 등으로 구성된 '와삭바삭 레시피' 패키지에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해커스 온라인 수강권을 제공한다.
은퇴고객에게는 아름답고 건강한 노후, 인생의 2막을 시작하는 스토리를 담은 에세이와 사진 공모전을 개최해 수상자에게 여행상품권을 시상한다. 하나은행을 거래하는 40대 이상 고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하나은행 홈페이지에서 공모전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하나은행 영업점 또는 이메일(hwanjoolee@hanafn.com)로 접수하면 된다.
하나금융 페이스북(www.facebook.com/hanafn)에 나만의 응원영상을 올리는 '대국민 응원 페스티벌' 이벤트도 실시한다. 하나은행 TV광고를 통해 선보인 '힘이 되는 응원' 동작을 활용해 친구, 부모님, 동료 등 사랑하는 사람에게 보내는 응원영상을 올리면 된다.
생활 속 다양한 장소에서 촬영한 응원 영상을 휴대폰에 담아 페이스북에 등록하면 심사를 통해 최신 스마트TV, 탭북, 테마파크입장권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하나은행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하나은행 홈페이지나 콜센터, 가까운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