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한은정기자] 미래에셋자산운용은 타이거 상장지수펀드(TIGER ETF)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고 22일 밝혔다.
TIGER ETF 홈페이지(www.tigeretf.com)는 ETF 투자자를 위한 전문 사이트로써 상품안내와 투자정보, 시세정보와 투자가이드 등을 볼 수 있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서는 이용자가 직접 투자 시뮬레이션을 해볼 수 있는 능동형 플랫폼, ETF를 활용한 포트폴리오를 공유하는 플랫폼 등 간편하고 다양한 기능을 추가하고 디자인적인 측면에서도 대폭 보완이 이뤄졌다.
또 TIGER ETF는 홈페이지 개편에 발맞춰 투명성과 혁신성이라는 ETF의 특징을 더욱 잘 반영하기 위해 로고를 새롭게 제작했다.
미래에셋 TIGER ETF는 국내에서 가장 다양한 섹터ETF, 원자재 ETF, 대표지수 ETF 등 총 47개 ETF를 운용하고 있고, 업계 최저 수준의 저렴한 보수로 운용되고 있다.
박한기 미래에셋자산운용 ETF마케팅본부 이사는 "TIGER ETF는 투자자들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다양한 상품을 안정적으로 운용하는 한편, 저렴하고 편리한 ETF의 투자자 저변 확대를 위해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또 "8월 중에는 고객 감사 차원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어 투자자들이 홈페이지를 통해 투자 정보도 얻고 행운도 가져가셨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