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Unite all Originals'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영상에는 미국 힙합계의 가장 영향력 있는 그룹, Run-DMC와 천재 DJ, A-Trak이 함께 모든 곡을 통합시키는 새로운 현대식 음악을 선보여 팬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캠페인 영상은 인터렉티브 필름을 통해 세계 팬들이 Run-DMC의 전설이 다시 부활하는 현장에 동참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뉴욕을 무대로 펼쳐지는 뮤직 비디오에서 음성 명령과 시각효과를 통해 팬이 직접 비디오를 원하는 대로 바꿀 수 있고, 특수 효과나 애니메이션을 불러오는 등 Run-DMC를 원하는 대로 조정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유투브를 통해 선보인 캠페인 티져 영상에서는 Run DMC와 A-Trak가 'Unite all Originals' 를 통해 얻는 새로운 가치, 콜라보레이션에 임하는 자세, 아티스트로서 소비자들에 대한 책임감 등 아디다스의 'Unite All Originals' 캠페인의 정신을 반영하는 인터뷰를 공개했다. 해당영상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유투브 채널(http://www.youtube.com/user/adidasoriginals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2013년의 시대정신에 대한 이야기를 담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2013년을 대표하는 문화와 트렌드가 서로 결합하여 더욱 새롭고 열정적인 것을 담아내고자 한다" 고 말했다.
◇아디다스, '유나이트 올 오리지날스' 캠페인 론칭.(사진제공=아디다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