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네파는 아이돌 그룹 2PM과 영화배우 김고은이 함께 한 가을·겨울 시즌 화보를 공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화보에서 2PM은 '자유를 간직하라, Keep Freedom' 을 콘셉트로 자유로운 활동성과 세련된 감각이 돋보이는 아웃도어 스타일을 제안했다. 특히, 2PM은 캐주얼 다운재킷부터 테크니컬한 헤비 다운까지 다양한 다운재킷 스타일을 강인하고 세련된 감성으로 완벽히 소화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편, 2PM은 이번 촬영을 통해 2번째로 호흡을 맞추게 된 김고은과 편안하고 친숙해진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더욱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질투심을 자극하는 커플 모습부터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까지 다양한 연출을 넘나들며 촬영에 임해 스태프들의 찬사가 쏟아졌다는 후문이다.
네파 관계자는 "2PM과 김고은의 완벽한 호흡 덕분에 네파가 추구하는 자유롭고 트렌디한 이미지가 화보 속에 제대로 표현될 수 있었다" 며 "이번 화보를 토대로 올 가을·겨울 아웃도어는 물론, 데일리룩으로도 손색없는 스타일을 다채롭게 제시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2PM과 김고은이 함께 한 네파의 정식 화보는 오는 8월 말 전국 네파 매장과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www.nep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파 2013 FW 시즌 화보컷 이미지.(사진제공=네파)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