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임정혁기자]
◇서울 SK, 해비타트 집짓기 봉사활동 外
서울 SK나이츠 선수단과 사무국이 오는 26일 수원 SK 행복마을에서 해비타트 집짓기 자원봉사 활동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성영 단장과 문경은 감독 등 38명은 오전 9시부터 집짓기 봉사활동을 한다. 외국인 선수 코트니 심스도 함께 한다.
'해비타트-SK행복마을'은 SK그룹이 단독으로 후원해 올해 말까지 그룹 발원지인 경기도 수원시에 60세대에 달하는 무주택 가정을 위한 해비타트 마을을 건립하는 사회공헌 사업이다.
올해 12월까지 제2차 SK행복마을 총42세대가 건립될 예정이다. 오는 10월까지 SK그룹 관계사 CEO와 SK 구성원, 구성원 가족 3000여명이 사랑의 집짓기 자원봉사자로 참여한다.
◇전주 KCC, 학교폭력 추방 캠페인 성황리 종료
전주 KCC이지스가 공식 용품사인 카파코리아와 함께 실시한 학교폭력 추방 캠페인을 마쳤다.
지난 23일 전주 동암고등학교에서 열린 행사에 추승큔 코치, 임재현, 이한권, 신명호, 김효범, 강병현, 박경상 등이 참석해 학교 폭력의 위험성을 강연했다.
추 코치는 "학교폭력이란 약한 친구들을 폭행하는 것을 넘어 타인에게 신체와 정신적인 피해를 주는 모든 행위를 일컫는다"며 "합리적인 이성을 가진 사람들로서 어려움을 겪는 이들을 보듬어주고 베푸는 자세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선수단 맏형 임재현은 "어려움에 처한 친구에게 손을 내밀고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돼야 한다"고 당부했다.
강연 이후 선수단은 구내식당에서 학생들과 점심 식사를 함께 하고 체육 수업 시간을 활용한 일일 농구 클리닉을 열었다.
◇원주 동부, 26일부터 시즌권 판매
원주 동부프로미가 오는 26일 오전 10시부터 2013~2014 시즌권 판매를 시작한다.
26~28일 오전 12시까지는 재구매 우선판매에 들어간다. 28일 오후 2시부터 다음달 30일 오후 6시까지는 신규 시즌권 판매를 진행한다.
시즌 티켓 구매권자는 홈경기 전용좌석을 제공 받으며 각종 구단행사에 초청 받을 수 있다. 원정경기 우선 관람 혜택도 제공된다.
티켓 구매는 공식 홈페이지(dbpromy.co.kr)와 OK티켓 홈페이지(okticket.com)에서 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